본문 바로가기
방랑자의 일상/식당 탐방

대구 혁신도시 1983족발왕 신서혁신점 포장 리뷰(내돈내산)

by 푸른방랑자 2020.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갑작스런 이직으로 대구에서 부산으로 KTX출퇴근을 하느라 정신이 없는 한달이였습니다.

간만에 자취방에서 저녁을 먹게되며 주변을 산책하면서 신규 매장을 발견하여 리뷰 해 봅니다.

위치와 주소(대구 동구 메디밸리로 19 1층 109호, 1983족발왕 신서혁신점), 전화번호(053-985-3536) 입니다.

 

매장의 외관입니다. 서비스는 언급하긴 힘드니 사진을 참고 해 주세요. 혁신도시 LH10단지 더리터 커피 옆집입니다.

입구로 들어가자 말자 손을 씻을 수 있는점이 좋습니다.

 

출입구 기준 우측편의 식탁과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은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출입구 기준 좌측의 테이블 2개와 벽면에 먹음직스럽게 찍은 사진들입니다.

주변에 애기가 많은걸 아신건지 아기용 의자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주방 바로 위쪽에는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매장 홀에서 먹을 때 심심하지 않게 해 두었습니다.

여기 족발집의 특성은 중자와 대자는 양의 차이라기 보단 돼지의 뒷다리(중), 앞다리(대) 로 나뉘어서 다른 족발집 처럼 앞다리주세요 뒷다리 주세요 보단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 앞다리 다 나갔다는 말을 듣고 같은 돈으로 다른 부위를 먹게되지만 그럴 일이 없네요

 

저는 일반 족발/불족발 반반(대)(앞다리)로 주문을 해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족발에서 잡내도 나지않는다고 느끼며 먹었고,  불닭볶음면에 뭔갈 섞어도 힘들어하는 맵찔이인 저에겐 1983족발왕의 불족발은 적당히 맛있게 매운 맛이였습니다.

혹시나 맵다고 느끼시면 같이 따라오는 요거트 소스(?) 같은것에 찍어 드시면 달달하며 매운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을 맛입니다.

같이 오는 찬도 기본적인 것들로 잘 따라 나오는 것 같아 전체적으로 무난한 집이며, 현금계산서가 필요 없다면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집인 것 같습니다.

간만에 주변 식당 리뷰는 여기까지.  끝.

 

 

반응형

댓글